AI Olivia는 일반의약품 판매가 활성화되었던 의약분업 전
선배약사님의 임상경험, 판매노하우를 지금 기준과 근거를 기반으로 하여 새롭게 재구성하였고 이를 AI로 나타내었습니다.

(1) 'AI 올리비아'는 약사님의 일반약 공부 시간을 절약해드립니다.

약사님들께서 많은 공부를 하시지만 공부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은 한정적이고 배우고 익힌 것을 잘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약 부분은 더 그러할 것입니다. 'AI 올리비아'는 증상, 성분, 질병을 검색하면 약사 맞춤형으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J팜클로버에서 개발해낸 'AI 올리비아'는 약사님께서 증상을 검색하면 키워드에 맞는 일반약 처방과 그에 수반하는 판매방법, 복약지도, 설명법을 J팜클로버가 독자적으로 약국임상에 알맞게 개발 및 적용하여 제공합니다.

(2) 'AI 올리비아'는 계속 딥러닝 중이며 발전 중입니다.

손님이 호소하는 증상에 따른 일반약 처방구성 뿐 아니라 한방 관련 용어, 질병 소개, 화공 약품, 의약외품 등 약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모든 내용을 검색하면 알려드립니다.

약사님께서 약국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검색했을 때 알려드리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3) 'AI 올리비아'는 약사님의 전문성을 올려드리는 데에 노력을 다 합니다.

올리비아의 뜻은 성장, 지혜, 전문성을 전달하는 뜻이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증상에 맞는 일반약을 맞춰 드리고 정확한 일반약 투약은 고객의 리턴이 되게 합니다. 'AI 올리비아'는 약사님들이 손님이 표현하는 증상과 그 원인을 찾아서 해당하는 약을 선별합니다. 따라서, 제대로 된 약이 판매되는 것을 보조하여 약사의 전문성을 고취하고자 합니다.